여름밤 달빛아래 궁을 거닐다, ‘2020년 창덕궁 달빛기행’
상태바
여름밤 달빛아래 궁을 거닐다, ‘2020년 창덕궁 달빛기행’
  • 정은진
  • 승인 2020.08.05 10:30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8.13.∼9.13. 목∼일요일 내국인 대상·회당 20명 축소 운영 / 8. 7. 오후 2시 예매 시작

 

창덕궁 달빛기행이 다시 운영됩니다. 2020 창덕궁 달빛기행, 한 여름밤의 특별한 시간」이란 이름으로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, 매주 목~일요일 창덕궁의 밤을 밝힐 예정입니다.

 

지난 상반기 일정은 코로나19로 인해 운영 하루 만에 중단된 바 있습니다. 이번 하반기는 외국인 관람객을 위한 일정 없이 내국인만을 위한 일정으로 예년보다 이른 시점인 8월 중순부터 개최합니다.

 

창덕궁 달빛기행에 참여하는 관람객은 은은한 달빛아래 창덕궁을 거닐며 자연과 전각의 조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, 특히 창덕궁 후원에서 숨 멎는 야경인 부용지·주합루와 새롭게 추가된 애련정 판소리 공연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.

 

이번 창덕궁 달빛기행은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입니다. 회당 인원을 20명으로 제한하고, 마스크 착용, 손 소독, 발열여부를 확인 후 개별로 QR 코드를 발급받아야 행사장에 출입할 수 있습니다.

 

입장권은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옥션티켓에서 판매합니다. 1인당 2매까지이며, 장애인, 국가유공자는 전화로도 예매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와 한국문화재재단 누리집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됩니다.

 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